블로그 정체성을 위한 리버풀 소식 버풀

+ 열라 간만에 올리는 것 같습니다. 단신 올리는 게 1년만인가-┌
사실 지난주는 국대주간이었고, 저도 많이 아팠고 해서 할 얘기가 없었습니다만..;
우리 팀에서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부상 얘기나 하죠-_-;;

LATEST: TRIPLE INJURY BOOST FOR BENITEZ

1. 다니엘 아게르 : 이놈은 또 쥐도 새도 모르는 새에 부상당했나-_- 했더니 항상 문제를 일으켜 왔던 등 쪽에 또 문제가 생겼었다네요. 국대 소집은 되었었는데 경기에는 안 나왔죠. 다행히 지금은 괜찮고 주말 경기 출장엔 아무 문제 없을 것이며 얘를 경기 안 내보낸 덴마크 국대 감독에게 무지 고맙다는 라파 얘기.

2. 글렌 존슨 : 트레이닝 소화중. 아직 풀 트레이닝은 아니지만 어쨌든 훈련엔 복귀했고, 주말 경기 출장도 가능할 것 같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3. 스티븐 제라드 : 풀 트레이닝을 소화함. 이대로만 해준다면 괜찮을 거라네요.

4. 페르난도 토레스 : 피지오들과 함께 트레이닝 참여. 그러나 언제 올 진 모른대요ㅠㅠ

5. 리에라&베나윤 : 지난 경기에서 4주 아웃 판정을 받아 사람들을 기겁하게 만들었는데 다행히 순조롭게 회복중이라고. 물론 언제 돌아올지는 모릅니다만; 예정보다는 빨리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네요.

6. 은곡 : 프랑스 U-21대표팀에 나갔다가 코가 부러져서 돌아왔댑니다 (아 진짜 국대주간 ㅅㅂㄹㅁ) 아직 버풀 피지오들이 보지 않아 뭐라고 하긴 어렵습니다만 괜찮은 것 같긴 하다고 하네요-_-;;; 얘가 그나마 출장시간 대비 골을 잘 뽑아 줘서 다행이었는데 얘마저도 부상이면 어찌하라고 OTL ..

7. 아우렐리오 : 드디어 그렇게나 뽑히고 싶어했던 브라질 국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는데 종아리 부상으로 국대 경기엔 뛰지도 못하게 되었지요 OTL 나아지긴 했지만 이번 주말 시티와의 경기에서 뛰긴 어려울 것 같다고... 불쌍해 죽겠습니다-_-;; 무슨 마가 끼었는지..




+ 그리고 로마 왕자님 토티가 집 떠나 리버풀로 시집온 공주님께 한말씀..
...간단하게 몇 마디 한 건줄 알았는데 너무 기네요-_-;;; 대충 훑어보니 꽤 재밌긴 한데 아마 누군가가 번역하셨을 거임.. (무책임하다) 하여튼 아퀼라니가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미드필더이며 게임을 잘 읽을 줄 알고 파워풀한 슛도 장착한 - 완성된 미드필더라는 평가를 해줬습니다. 땡큐 왕자님-ㅅ-)/ (근데 부상 어쩔겨 <-)


+ 지난 국대 주간 이탈리아와 네덜란드 친선 경기에서 키엘리니가 반 페르시를 심하게 까서 부상을 입힌 모양이네요. 페르시는 거기에 대해 뭐라 하지 않은 것 같은데, 불의를 참지 못하는(?) 카이트가 이탈리아 국대에 쓴소리를 했군요. 친선 경기이고 국가 대 국가의 대결인데 저런 식의 나쁜 태클은 너무 심했다, 정말 실망스럽다, 요즘 한창 잘 나가고 있던 로빈인데 이런 일을 당하다니 정말 슬프다.. 라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하네요. 조니 헤이팅하 역시 반 페르시의 빠른 쾌유를 빌었습니다. 진짜 이게 웬 날벼락이랩니까;


+ 마지막 소식은 이적 루머. 독일 언론에 따르면 리버풀이 함부르크의 스타 엘리아를 노린다고 하네요. 기사에 따르면 포지션은 레프트 윙.. 그는 지난 여름 트벤테에서 함부르크로 900만 유로에 이적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리버풀 스카우트들이 분데스리가 경기를 관전하며 그를 주의깊게 관찰했다고. 그는 2014년까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결코 가격이 싸진 않겠지만, 리버풀이 라이언 바벨을 딜에 포함시킨다면 가격은 내려갈 수도 있다는 이야기 되겠습니다.. 그런데 전 분데스리가를 안 본지 오래되어 얘가 뭐 하는 앤지, 잘 뛰는지 어쩐지 모르겠어요-_-;;; 아시는 분 정보 플리즈..(퍽)



대충 찾아봤더니 올해 22살이고 함부르크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 네덜란드 국대에도 뽑혔다네요. 물론 네덜 국대의 왼쪽 자리는 워낙 쟁쟁한 선수들(로벤에 스나이더에 반 페르시 등등)이 많아 경쟁이 매우 빡세겠지만-_-;; 데뷔전에서 꽤 깊은 인상을 남긴 모양입니다. 괜찮을 것 같긴 하네요.... 비싸겠지만 (아아 저 하늘 저 멀리 별이 보여)

이적루머 하나 더. 팔레르모의 센터백 영계인 Kjaer(크제르? 키에르? 어떻게 읽는겨?-_-) 를 놓고 리버풀, 맨유, 첼시, 유벤투스가 경쟁을 벌이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덴마크 출신으로 2010년 월드컵에서 수비의 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는 유망주라는데요. 어떤 애인가 뒤져봤더니..



아 이런 개적절한 북유럽 간지!

...죄송합니다-_-;;; 하여튼 팔레르모 감독은 '올 시즌에는 얘 안놔줘' 이러고 있는데 본인은 꽤 야심이 커서 빅 클럽으로 가고 싶어하는 모양이라고. 그런데.. 얘 잘생기고 어려서 좋긴 하지만 우리한테 센터백 뭐 필요 한가요..?-_-;;;;; 돈은 있나? (먼산)


+ 단신 여기서 끝. 병원갑니다; 이만 꾸벅.. (_ _)

덧글

  • 리버풀사이코 2009/11/18 11:50 # 삭제 답글

    아하 끝도 없는 부상소식이군요ㅜㅜ한놈이 돌아오면 한놈이 나가고...지난 시즌부터 제토라인은 제대로 가동될만하면 한놈이 부상...견우직녀도 아니구 왜이리 엇갈리는겨ㅜㅜ 이런 상태니 무조건 감독탓도 못하겠구요. 요새 저도 시험준비하는게 있어서 축구를 자제하고있는데 이번 시즌은 일부러 애쓸필요도 없네요. 내생각해서 이러는거니? 그럴필요는 없는데^^;; 솔직히 알론소나가고 별 보강없을때부터 맘은 비웠지만 그래도 챔스본선진출을 걱정하게 될줄은 정말 몰랐네요. 아직 포기한건 아니지만요 크흑....암튼 축구보고 힘내려고 어렵게 시간내서 본뒤 열폭해서 맥주마시고 자버리는 패턴의 연속이랍니다. 애들아 정말 나좀 도와주라ㅜㅜ
  • Reds 2009/11/18 21:07 #

    그저 뭐 할 말이 없을 따름이죠.. 올해처럼 부상신이 지독하게 강림했던 시즌이.. 04/05이후 처음인 듯 해요-_ㅠ 때문에 무작정 라파만 가지고 뭐라고 하기도 뭣한 상태.. 일단 팀의 핵심인 제라드 - 토레스 둘이 같이 뛴 적이 최근에 없으니까요. (게다가 둘이 같이 나왔던 시즌 초반엔 성적이 좋았으니..) 뭐 사노라면 좋은 날도 있겠지요 (먼산)
  • 또레또레 2009/11/18 12:39 # 삭제 답글

    몸은 좀 괜찮으세요? :)
    뭐 이맘때쯤 되면 부는 칼바람처럼, 그렇게 체념하고 받아들이는 부상크리ㄱ-입니다만..
    이건 뭐 너무 심한게 아닌가 하는 ㅋㅋㅋㅋㅋㅋㅋ 왜 샤나건 웃지요.
    아 그리고 팔레르모 저 개적절한(참으로 적절한 표현입니다) 영계는 키예르입니다. 얼굴 정말 참하네요 +_+ 한참 침흘리며 쳐다봤다능ㅋㅋㅋㅋㅋㅋ
  • Reds 2009/11/18 21:08 #

    왜 사냐건 웃지요 - 벌써 몇 년째 이러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아항. 키예르라고 읽는 아이군요. 진짜 얼굴 하나는 대박 마음에 듭니다. 저 동네 아이들은 역시 2살때부터 저지방우유를 먹여 키워서 저렇게 반짝반짝한건지.. (퍽)
  • 먼훗날언젠가 2009/11/18 14:12 # 답글

    TP쪽 가보면 또띠 인터뷰가 번역이 되있습니다. 길긴 길더군요.
    은곡이까지 부상크리라니 만시티전에는 카톱이나 밥레톱으로...
    리저브팀원들이 또 대거 벤치를 채우겠군요; 아아 부상신! 챔스만이라도 어케 좀ㅠㅠ
  • Reds 2009/11/18 21:09 #

    토티 인터뷰 대충 훑어보고 왔습니다. 무슨 할 말이 그리도 많았는지 참..ㅋㅋ;
    하여튼 올해처럼 지독한 부상신은 정말 몇 년만에 보나 모르겠어요 ㅠ
  • 사커루에이스 2009/11/18 18:23 # 답글

    키예르는 본인을 포함한 가족 모두가 리버풀 팬이라네요 ㅋㅋㅋ

    그렇지만 키예르는 일단 주전 먹는 팀을 선호한다고...
  • Reds 2009/11/18 21:11 #

    리버풀 팬이라니, 잘 생긴 녀석이 개념차기까지 하군요!
    근데 리버풀은 일단.. 주전 CB 3명이 제 컨디션이고 정줄 잡은 상태일 땐 캐라(슼텔) - 아게르로 돌아갈텐데.. 낙농국에서 한창 띄워주고 있는 영계가 4th 센터백 따위 하고 싶진 않겠죠.. (라고 해도 저 얼굴 볼 때마다 쵸냉 남는 미련)(아들아 좀 꼬셔ㅂ.. <-)
  • Autobahn 2009/11/19 20:54 # 답글

    키에르 - 아게르 괜찮은데욧? 리버풀 팬이라니 더더욱 기분좋네요. 바로 당장은 아니라도 조만간 빨간 유니폼 입고 봤으면 좋겠습니다.
  • Reds 2009/11/22 10:18 #

    근데 그러면 슼텔은 어찌합니까 (눈물) 뭐 아게르가 부상덩어리-_-니까 자체로테이션 간다 해도 캐라는 어째요 ㅠㅠ 그래서 별로 가능성 없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얼굴은 무지 탐납니다만 (<-)
댓글 입력 영역


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