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프리미어리그 스탯들 (10.1) 축구

- 10월 1일입니다. 안녕하세요.
심심해서 끄적여보는 프리미어리그 09-10시즌 스탯.
출처는 프리미어리그 공식 사이트

[팀 스탯]

리그 순위


시즌 초반이므로 아직은 오리무중. 근데 우리가 골득실 1위라니 이상하다-┌;;;

팀 최다 득점


사실 우리 팀은 대부분 '최소실점' 쪽에서 1,2위를 다퉜거든요.
그런데 최다득점 1위라니 너무 이상해!! (다 또레 덕분 하앍)
경기당 평균 골 수도 3.14골로 최고! 화끈한(?)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_-

팀 최다 실점


악 우리가 10위권 내라니! ㅠㅠ 실점 좀 줄입시다 제발.
참고로 영광의 최소 실점팀은 현재까지 5골 먹힌 아스톤 빌라 ㄷㄷ

팀 카드 순위


카드를 적게 받은 팀이 1위입니다. 헐, 에버튼이 올해는 이리 신사적인 경기를-┌
리버풀도 10위권에 껴 있네요. 참고로 아스날은 11위, 맨유는 19위, 꼴찌는 헐..

[개인 스탯]

득점 순위


하앍 또레 하앍 또레 우왕 니가 짱 ㅠ.ㅠ (퍽)

어시스트 순위


노익장의 긱스옹.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는 2위그룹의 너구리~

옐로카드 순위


이것도 우리가 1위-_-;; 야 슼아.. 카드 쫌 자제해 ㅠㅠ

파울 순위


슼이가 옐로카드 1위이긴 하지만 파울 순위권엔 없네요.
참고로 리버풀 아그들은 파울 순위 20위 권 내엔 단 한 명의 이름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나름 신사적인 건지, 아니면 다들 순딩순딩해져버린 건지-_-; 하여튼 거친 볼튼답게 공동 1위 3명 중 2명이-_-;;

앞으로도 매달 1일마다 해볼까 합니다 (포스팅 거리가 없으니 <-)
즐거운 10월 되세요.

덧글

  • delilife 2009/10/01 13:08 # 답글

    재밌네요~ㅎㅎ
    또레 이번시즌 부상없이
    끝까지 잘 뛰어줬음 한다는...제에~발.
  • Reds 2009/10/01 22:26 #

    또레만 잘 뛰어주면 되죠 정말 ㅠㅠ
  • SuperDuper 2009/10/01 15:08 # 답글

    이상하게 남자의 팀 스멜이 나고 있습니다
  • Reds 2009/10/01 22:26 #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 사루 2009/10/01 17:28 # 삭제 답글

    제대는 12월에 했.......

    ㅋㅋㅋ
  • Reds 2009/10/01 22:27 #

    헐.. 그러셨구나~
  • Autobahn 2009/10/02 09:16 # 답글

    파울이 적은건 아마 전술상으로 타이트한 마킹을 잘 쓰지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놓쳤다가 붙잡으면서 슼이가 카드 많이 받은것 같구요.

    아니 그나저나 펠라이니가 파울 순위에 없으면 얘는 앞으로 대성할 가능성이 보이는군요.
  • Reds 2009/10/05 08:11 #

    전술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타이트한 마킹 자체가 잘 안되던데요 뭐 (먼산)
    근데 슼이 수비하는 게 조금 거칠다 싶긴 합니다 어떨 땐. 마음이 너무 앞서가는 것 같기도 하고요;
댓글 입력 영역


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