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와 루머, 다른동네 결과 버풀



...뭐 대충 저랬던 경기라네요-_-; (사실 9시 반쯤 들어와서 엉뚱하게 계속 프로리그 vod 보다가 지금 퍼왔...) 출처는 늘 그렇듯.. 동영상에 있네요 (퍽)

그나저나 이러면 안 되긴 하는데..

레이나
피넌---스크르텔---히피아---리세
페넌트--루카스---마스-베나윤
보로닌-크라우치


라인업이 이랬거든요. 물론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없다지만 사실 더 아프고 덜 아픈 손가락은 있게 마련-_-;; 히사마와 마스를 제외한 저 친구들이 저에겐 리버풀의 덜 아픈 손가락에 해당하는 선수라서, 뭔가 그렇게까지 경기를 열심히 챙겨보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데요..ㅠ.ㅠ 그냥 하이라이트 보고 리포트 훑어보고 닐 워녹의 헛소리 보고 '헐 저런 ㅁㅊㄴ' 이래 주고 말았음. 언제나 저의 관심 라인에서 저 멀리 빗겨가는 페넌트 - 보로닌 - 베나윤 - 크라우치 4총사에게 조용한 묵념을..ㅠ.ㅠ

그래도 작년보다는 스쿼드가 많이 두꺼워졌습니다. 새끈한 윙백 하나 윙 하나 요렇게 물어 오면 진짜 타이틀 도전 가능할텐데..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것보다는 부상신을 피해가는 게 더 중요하겠군요-_-;; (솔직히, 지난 10월에 소 - 아들내미 둘이 동반으로 뻗는 부상 크리만 없었다고 해도 지금 이것보다 승점을 최소 10점은 더 벌었을 거라고 생각함-┌)

한편 태풍 너구리가 중국에 상륙했다는군요. 물론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생각하면 안타깝지만, 솔직히 태풍 이름 듣고 안 웃을 수가 없더라구요--;;; 아 놔 오소리도 족제비도 아니고 너구리래.....ㅠ_ㅠㅋㅋㅋㅋ...


너굴 : 그래서 뭐 어쩌라고!!!!!!!!!!!

이 너구리를 첼시의 로만총통이 또 노린다네요. 노리든 말든~_~ 이젠 그저 관대하게 웃음만ㅋㅋㅋ.. 메시랑 카카도 노린다던데, 그저 ㅋㅋㅋㅋ 만 연타할 뿐. FM상에서나 열심히 영입하라고 하죠 뭐.



* 뉴카슬이 선더랜드에 2:0 승리.. 그런데 두 골 다 ㅇㅇ놈이 넣었군요T_T
이제는 어디서 뭘 하든 잘 하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만.. 얘는 정말 부상만 안 당하면 15골 이상은 꼬박꼬박 넣어줄 녀석인데. 참 볼때마다 많이 안타깝습니다. 새성 내년엔 잘 하길..;ㅇ;


* 밀란 : 5-1로 승리 ㅋㅋ 카카 해트트릭 ㅋㅋ (PK가 2골이지만 뭐 어때 ㅋㅋ)
...그래도 아직 5위. 피오렌티나랑 아직도 4점차.. 너네 챔스는 가것니?T_T

* 발렌시아 : 5-1로 패배......... 드디어 강등권과 2점차. 아 놔 얘네 이러다 정말 강등되는 거 아냐?ㅠㅠ 라는 불길한 생각이 마구 피어오르고 있군요. 이래도 쿠만 안 자르면 보드진부터 갈아버려야 함. 정말 왜 이러니T_T

하여튼 리버풀 빼곤 쫌 우울합니다T_T 울리에 시절에는 저 두 팀이 저의 위안거리가 되었었는데 요즘은 위안은커녕 근심만 안겨주고 있네요... (머나먼산)
그나저나 요즘 게띠에서 이미지를 못 퍼오니까 글이 많이 심심해지네요-_- 폴포토도 회원제로 막아 버려서 들어갈 수가 없고.. 어디 좋은 이미지 소스 사이트 없나.. T_T

덧글

  • verpool 2008/04/21 07:07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버럭 너구리
    저도 쵸큼은 덜 아픈 손가락들 덕분에 경기 누워서 한가롭게 봤어요..
    여튼 이겨서 좋아요~
    다만 물공에 갖다 박았는지 진위를 알 수 없는 너굴님하는 이번 결장이
    그저 연막인 줄 알았더니 라파는 화욜에 나올지 봐야 한다 이런 신중한 말씀을=_=..
    뭐,,, 당근 나올 수 있겠죠..ㄲㄲ;

    그랜트가 그냥 맞붙는 상대에 대해서 칭찬 좀 한 거 가지고,
    우리 팀 재정-_-(히밤)문제도 있고해서 말이 저렇게 번졌다는 것 같더라구요.
    여튼 저 루머는 이제 귀찮을 뿐 ㄲㄲ

    좋은 하루 되세요, 레여사님 :)

  • Reds 2008/04/21 07:16 # 답글

    너구리 화요일에 나와야하는데.. 그게 좀 걱정이네요.
    첼시야 무슨 말 조금만 해도 그게 곧 '이적 루머' 가 되어 나타나는 팀이기 때문에 전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진 않아요 ㅋㅋ 그냥 그러려니..
    버님(영어 치기 귀찮...;ㅇ;)도 좋은 하루 되셔요>_<
  • 바스티 2008/04/21 07:56 # 답글

    전 페넌트가 기회좀 더 받았으면 좋겠어요 ㅠ 애가 윙포워드 적응만하면 잘할거 같기도 하거든요. 진짜 우리팀에서 닥돌+정확한 크로스 옵션으로는 얘가 최고인거 같아요.

    태풍 너구리 진짜 웃음 안되는데...ㅋㅋㅋ
  • 은혈의륜 2008/04/21 09:31 # 답글

    발렌시아 아악! 어슬레틱하고 한거 발린건가효 'ㅅ' 발렌시아 강등되면 저 무슨재미로 해축 보나여 잉잉 'ㅁ'

    설마 강등이야 되겠어? 라고 생각하는 한사람 여기있습니다. 그나저나 구단주는 쿠만 이 병맛감독 안짜르고 뭐하나여. 사돈이라도 되나.....

    근데 너구리에서 뒤집어지면 포스팅에 목적에 충실한가여 'ㅅ'
  • 은혈의륜 2008/04/21 09:32 # 답글

    저 링크 신고함미다 'ㅅ'
  • Reds 2008/04/21 17:39 # 답글

    바스티님//전 페넌트에게 그다지 많은 호감을 주지 않고 있어서..;ㅇ; 돌진 잘 하고 크로스 잘 올리긴 하는데 역시 득점이 쬐끔 아쉽다보니까 이런 생각이 드나봐요.
    그리고 태풍 너구리 ㅋㅋㅋㅋㅋ 웃으면 안 되는데 참..T_T

    은혈의륜님//아슬레틱에게 지대 발렸습니다. 강등권과 2점차이.. 그런데 남은 일정이 완전 험난하기 그지없네요. 그래서 '설마 강등이야 되겠어.....' 라고 생각하면서도 몹시 불안합니다.
    쿠만이 시즌 중에 자기 자르지 못하게 엄청난 위약금을 걸었단 소문이-_-; 그래서 안 자르고 있나봐요. 나 같으면 위약금 다 물고서라도 자른다 정말..T_T
    // 링크 감사합니다~'ㅇ'
  • 언어술사 2008/04/21 19:01 # 삭제 답글

    프로파간다 있잖아요.
    그리고 걱정마세요.
    강등당해도 유에파컵은 나갈 수 있...(퍽!)
  • 뚭! 2008/04/21 20:29 # 삭제 답글

    직접 찍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Reds 2008/04/21 21:12 # 답글

    언술님//리버풀 사진이 아니라 다른 팀 사진(특히 다른 리그)을 원해서 그러는거에요. 리버풀 사진이야 우리의 프로파간다가 있으니 전혀 걱정 없음=ㅅ=

    딥옹//-_-;;;;
  • 언어술사 2008/04/21 21:37 # 삭제 답글

    그러면 구글링 ㄱㄱㅅ
  • Reds 2008/04/21 21:48 # 답글

    구글도 이미 통달..--;
    사실 게띠가 제일 편했어서 다른 이미지 사이트 찾는 건 귀찮네요
  • savants 2008/04/21 22:33 # 답글

    아.. 왠지 요즘 오뎅 잘나가는거 보니 첼시랑 붙기 전이나 첼시 경기 중에 실려나갈듯한 예감이 드는군요..;;
  • Reds 2008/04/22 12:27 # 답글

    ..그 예감이 왠지 신빙성 있어서 무섭군요..;;;
  • Orangina 2008/04/22 13:12 # 삭제 답글

    밀란은 자녀교육을 위해 떠나신 그 분 다시 모셔오려는 것 같더군요.
    하는 짓마다 맘에 드는 게 없어-_-
  • Reds 2008/04/22 18:22 # 답글

    헐.. 그분을 왜 또 모셔온대요T_T..
    게다가 호나우딩요 영입은 또 뭡니까T_T (더 슬픈 건 만약 딩요가 온다면 밀란에서 영계 취급 받을거라는 거.. 어흑)
  • 엘니뇨데오로 2008/04/22 21:30 # 삭제 답글

    어느 리버풀 팬께서 발렌시아 강등되고 비야랑 실바를 데려온다...라는 시나리오를 얘기하시더군요 ㅋㅋㅋ
  • Reds 2008/04/22 22:09 # 답글

    전 발렌시아 좋아해서 그런 얘기 되게 싫어해요-_- ...
    솔직히 발렌시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은데, 굳이 그런 시나리오 쓸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_-
  • 은혈의륜 2008/04/23 06:30 # 답글

    비야랑 실바는 발렌시아의 레전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ㅅ'

    덤으로 알비올도 흑흑 제발 그래달라능 'ㅅ'
  • Reds 2008/04/23 06:41 # 답글

    실바는 남을 거 같은데 비야는 정말 잘 모르겠네요-_ㅠ 얘 요즘 인터뷰하는 것 보면 좀 심상찮음..;ㅇ;
댓글 입력 영역


환율